영천시장난감도서관 여름학기 프로그램 엄지척!
상태바
영천시장난감도서관 여름학기 프로그램 엄지척!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7.06.2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풀, 숙명유리드믹스, 5-TOUCH, TONG 미술, 핑거매스

영천시장난감도서관(관장 최완우)에서는 지난달 31일을 시작으로 여름학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6월 7일부터 수업을 시작했다.

정규강좌로 스토리풀(신체ㆍ통합놀이), 숙명유리드믹스(음악ㆍ인지놀이), 5-TOUCH(통합놀이), TONG 미술(퍼포먼스 미술), 핑거매스(창의력 수학) 5과목이 진행되며 주1회, 3개월(12회)로 진행된다.

단기강좌로는 4~7세를 위한 토요일 요리 프로그램(라이스클레이), 원예(토피어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모집 안내는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2주간 공고했으며, 프로그램 접수 하루만에 5과목(스토리풀, 숙명유리드믹스, 5-TOUCH, TONG 미술, 핑거매스)이 모두 마감될 만큼 인기가 폭발적이었다.

또한 봄학기 프로그램 운영 결과 전체적으로 프로그램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핑거매스(창의력 수학) 7세 수업을 원하는 회원들의 요구가 높아 추가 강좌를 개설해 여름학기부터 수업이 진행됐다.

영천시장난감도서관은 양질의 장난감 및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영ㆍ유아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에 기여하고 있으며, 아이가 살기 좋은 영천을 만들기 위한 복합놀이 문화공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다음 가을학기 프로그램은 8월에 참여자를 모집해 9월부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