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진학 입시설명회 영천시민회관에서 개최
상태바
대학진학 입시설명회 영천시민회관에서 개최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7.05.2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아이의 명문대 성공적 입학 전략, 올바른 공부법 등

영천인재양성원은 2018학년도 대입 및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대비하기 위한 대학진학 입시설명회를 다음달 3일 시민회관에서 개최한다.

수도권의 입시명문으로 알려진 ㈜비상캠퍼스가 주관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73.7%에 달하게 된 대입 수시전형에 걸맞은 생활기록부 작성법과 새 정부 출범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입시경향 및 전략, 올바른 공부법 등을 소개할 예정으로, 고등학생뿐만 아니라 중학생들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입시설명회다.

연평균 120회의 설명회를 통해 명문대 입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김박현 강사는 ‘변화하는 대학 입시에 대한 이해’를, EBS 진학상담교사 및 수능강의 검수위원인 김학수 강사는 ‘학생부종합전형 대비 생활기록부 관리법’이라는 주제로 각각 강의한다. 중ㆍ고등학생, 학부모, 입시담당교사 등 입시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신청 없이 입장 가능하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영천인재양성원은 2010년 개원 이후 매년 방과 후 특강 및 입시설명회 등을 통해 지역 학생들의 대입 준비를 지원해 왔다”며,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정보를 누구보다 발 빠르게 획득하여 성공적인 입시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