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수도, 별의 도시 영천’ 별빛나이트투어 '짱'
상태바
‘별의 수도, 별의 도시 영천’ 별빛나이트투어 '짱'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7.05.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보다 즐거운 영천의 밤 ‘별빛나이트투어’ 하나면 O.K.

‘별의 수도, 별의 도시 영천’을 대표하는 야간광광상품으로 2017년 영천별빛나이트투어 프로그램이 오는 5월 27을 첫회를 시작으로 11월까지 9회에 걸쳐 실시된다.

경상북도와 영천시가 주최하는 야간 관광 상품 프로그램인 ‘영천 별빛나이트투어’는 일반나이트투어, 별빛축제나이트투어, 호국나이트투어 3가지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별 하나의 추억을 위한 일반나이트투어!’ 영천의 대표 관광지 임고서원, 최무선과학관, 한약전시관 등을 관람하고 선비체험, 승마체험, 서바이벌체험, 한방떡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간에는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로 이동해 야간프로그램인 작은 음악회, 캠프파이어, 별자리강좌, 스타파티 등이 진행된다.

‘별 하나의 낭만을 느끼려면 별빛축제나이트투어!!’ 오는 9월 보현산 천문과학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와 연계해 낮에는 영천 관광지를 둘러보고 밤에는 별이 가장 잘 보이는 보현산 자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별 하나에 짜릿함을 만끽하고자 하면 호국나이트투어!!!’ 지역의 유관기관인 육군3사관학교, 영천국립호국원, 영천역 등과 협력해 호국정신이 깃든 영천을 알리기 위한 체류형 상품으로서 가족단위 및 학교, 단체(동호회) 등을 대상으로 병영체험과 안보교육을 체험하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을 추모하는 호국역사의 장을 배울 수 있어 이루 말할 수 없는 강렬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27일 호국나이트투어에 참가하는 김모씨(포항, 45세)는 “2015년부터 가족과 함께 별빛나이트투어에서 행복한 추억도 쌓고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매년 참가하고 있다.”며 “올해 호국나이트투어도 많이 기대되고 아내와 아이들에게 크게 점수를 딸 것 같다.”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별빛나이트투어는 영천을 제대로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관광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지친 몸과 마음에 좋은 에너지를 가득 채우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체참가팀은 상시 전화(010-5194-2693)으로 접수 받으며, 개인 접수는 추후 보현산별빛축제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영천뉴스24 홍목흠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