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mentoring' 사업 멘토, 멘티 3월10일까지 모집
상태바
‘성장-mentoring' 사업 멘토, 멘티 3월10일까지 모집
  • 강춘호 기자
  • 승인 2017.02.28 0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 장애가정청소년 성장 지원 사업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의행)은 우체국공익재단에서 지원하는 2017 장애가정청소년 ‘성장-mentoring’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함께 할 멘토와 멘티를 모집한다.

장애가정청소년 ‘성장-mentoring’사업은 저소득 장애부모를 둔 초등학생(멘티)과 대학생(멘토)을 1:1로 매칭 하여 일상생활관리, 학습지원, 문화 활동 등을 지원함으로써 취약한 양육환경을 보충해주어 아동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시켜주는 사업이다.

멘티 신청자격은 장애를 가진 (조)부모의 자녀 또는 장애를 가진 초등학생으로 수급 또는 차상위 150% 이내 저소득층 가정으로 제한한다.

멘토 신청자격은 연중(3월~11월) 활동이 가능 대학(원)생 및 일반인이다. 멘티는 연간 비용 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고 멘토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신청기간은 3월 10일까지로 자세한 문의는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054-332-8418)으로 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멘토 및 멘티는 홈페이지(http://www.ycswc.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내방, 이메일(ycwelfare@daum.net)로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영천뉴스24 강춘호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