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영천시 자원봉사자 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2016년도 영천시 자원봉사자 대회 성황리 개최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6.11.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들 격려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최완우)는 28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자원봉사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영천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천시 자원봉사자대회는 한 해를 돌아보며 그동안 지역사회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써, 자원봉사활동 영상 시청, 나눔의 파발마 해단식,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격려사, 축사,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자원봉사자 부분에 만사모봉사회 서은진 외 9명이 개인표창을 받았고, 신녕자율방범대, 부부좋아해봉사단이 단체 표창을 받았다.

이어서 스타빌리지사업 부문에 수지침봉사회 황봉출 외 1명이 개인표창을 받았고, (사)자연보호중앙연맹영천시협의회가 단체 표창을 받았다.

나눔의 파발마운동부문에는 여명봉사단 정용준 외 1명이 개인 표창을 받았고 세왕금속나눔봉사단이 단체 표창을 받았으며 사진ㆍ수기 공모전 당선작으로 일반 부문 6명, 청소년 부문에서 6명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청소년 부문에서는 영천여자고등학교 구효주 학생이 개인 표창을 받았고, 온시디움봉사단이 단체 표창을 받았다.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축하공연으로 초대가수 박구윤, 김수찬의 무대로 자원봉사자들과 열정적 교감을 나누며 기분을 전환시키는 흥겨운 시간을 만들었다.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 최완우 소장은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보다 아름답게 변화시키며 행복을 전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숨은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손길로 자원봉사를 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영천뉴스24 홍목흠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