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장산업의 거점도시 영천시 발전상 한눈에
상태바
신성장산업의 거점도시 영천시 발전상 한눈에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6.10.2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행정산업정보박람회 360°VR 영천투어 가상현실 체험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하는 행정산업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컨셉으로 기업과 말, 항공전자 산업도시 영천시의 모습을 적극 홍보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뜨겁게 뜨고 있는 360°VR 체험존을 마련해 영천 보현산댐을 가로 지르는 전국 최장 길이(1400m)의 짚와이어를 타면서 스릴를 만끽하고,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소나무 숲에서 자연과 벗삼아 승마도 즐기며, 포은 정몽주 선생의 임고서원을 투어하는 현실감 넘치는 가상현실을 체험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아울러, 과일의 주산지답게 전국 최고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머루포도와 포도 와인 시식행사, 고도로 숙련된 기술로 추출 배합한 양잠품과 천연염색 제품 전시를 통해 영천을 직접 보고 느낌으로써 영천을 방문하는 것 같은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항공전자시스템기술센터ㆍ바이오메디칼생산기술센터, 렛츠런 파크 영천 등 신성장산업의 거점도시로 발전해 나가고 있는 영천시의 발전상도 한눈에 볼 수 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미래 산업 환경에 대응하고 선진시대를 열어가는 모습을 알려 모두가 기대하고 찾아오는 도시, 영천을 적극 뽐낼 것이다”고 말했다.

영천뉴스24 홍목흠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