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대마컵 추계클럽 유소년축구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영천대마컵 추계클럽 유소년축구 페스티벌 개최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6.09.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축구꿈나무들 영천한약과일축제기간 영천에 모인다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이 주관하는 영천대마컵 2016추계클럽유소년축구페스티벌이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영천강변축구공원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8월 전국 50개 클럽팀이 참여한 화랑대기 영천대마컵 전국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 영천시는 금년에는 영천한약과일축제 기간에 맞춰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전국에서 영천시를 방문하는 2,000여명의 선수ㆍ임원 및 학부모들에게 뜨거운 축구 열기와 더불어 지역 축제를 함께 만끽할 것으로 보인다.

영천시는 지난해 영천강변공원에 인조잔디구장 2면을 조성한 후 내년에 영천에서 개최되는 경북도민체전과 유소년 축구대회 유치를 위해 금년도에 축구장 주변 관중석 및 진입로 확장 등을 위한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앞으로도 영천을 유소년 축구 메카도시로 조성하기 위해 내년에 유소년 축구장 2면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올해는 유소년축구대회가 축제기간에 열려, 전국에 많은 축구 꿈나무와 학부모들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축구 꿈나무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수 있는 멋진 대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대회를 기회로 우리지역에 유소년축구 붐(Boom)이 조성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영천뉴스24 홍목흠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